소액결제현금화 No Further a Mystery

Wiki Article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등에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를 활용한 현금화 방법

명칭 그대로 문화상품권(컬쳐랜드,해피머니,도서,신세계,백화점 상품권 등)을 스마트폰/아이폰으로 결제한 후, 이것을 현금화하는 방법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흔히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모바일 문화상품권 현금화를 의미합니다.

상품권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결제로 마켓(원스토어, 티머니, 구글 플레이 스토어, 컬쳐랜드, 해피머니 등등)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결제하고, 이것을 상품권 매입 업체에게 판매해서 현금으로 교환하는 방법입니다. (상품권 현금화 수수료가 가장 저렴)

구글에서 소액결제 현금으로 검색을 해보면 상품권,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전문으로 매입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 통신사별로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앱결제 등으로 인해 명칭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휴대폰을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후, 앱스토어나 모바일 게임 앱에서 결제를 하면 문자가 옵니다. 여기서 휴대폰 소액결제가 아닌 “휴대폰 결제 성공 안내(콘텐츠 이용료)” 라는 내용으로 문자내용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거래는 대출과 같은 개인 소액결제현금화 신상정보, 신용정보 등급을 요구하지 않으며, 신용불량자도 소액결제가 가능한 자신의 휴대폰만 있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과거 미납 연체 이력이 있는 휴대폰 미납 이력은 통신사와 결제사가 연동된다. 미납이력이 남아있으면 결제사에서 결제 거부 당할 수 있다.

있으실거에요. 미납요금도 없는데 결제가 왜 안되는지 참.. 이러한 대행사 정책

그렇다고 너무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듀이티켓과 함께라면 더욱 빠르게 진행해드리기 위해서 차선책을 말씀해드리고 그에 따른 서비스에 최저가 수수료로 이용하실 수 있기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라고 하면 상품권 현금화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가 상품권 현금화는 아닙니다.

결제대행사에 판단에 따라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결제가 제한이 되시는 분도 계십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소액결제현금화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다소 긴글 이라고 생각하면 긴글이였지만, 끝까지 읽어주신 네티즌 분들이라면 분명히 도움이 되신 분들도 분명 존재할 것 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